뉴스탭 모바일 사이트, 전자랜드, 국제 스포츠 이벤트 맞이 ‘더 뜨거운 혜택 더 티브이THE TV’ 행사 실시

팬데믹 이후 새로운 공연 관람 문화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온라인 공연 생중계 등 아프리카TV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도 장르와 형식에서 새로운 시도를 거듭하며 진화하고 있다. VR과의 접목을 통해 새로운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려는 시도는 게임, 교육 등을 넘어 이제 스포츠 분야로 빠르게 확장되고 있다. ‘몰입감’, ‘현장감’, ‘1인칭’ 등 VR의 키워드들과 가장 궁합이 잘 맞는 분야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지난 달 24일, 69만명의 동시 접속자가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로 정현 선수의 호주오픈 8강전을 시청했다. 대규모 트래픽 증가에도 온라인 고화질 생중계 서비스는 문제없이 제공됐다.
그러나 이제 지역 라디오 방송국의 아나운서가 축구 경기를 취재하기 위해 참석하므로 아나운서의 믹서 피드가 새로운 스트리밍 플랫폼에 연결됩니다. “실제로는 라디오 방송을 통한 축구 생중계를 보고 있는 것입니다. 소리 없이 무언가를 보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매우 역동적인 시청 경험을 제공합니다.”라고 Obermeier는 말합니다. 스포츠 경기는 호주 사회의 구조를 하나로 묶는 데 아주 큰 역할을 합니다. 전세계에서 모여든 방문객들이 호주에서 비정기적이지만 재미있는 스포츠 이벤트부터 격렬하면서 높은 상금이 걸린 스포츠 이벤트에 이르기까지 굉장한 스포츠 이벤트 일정을 즐기고 있습니다.
이벤트, 프로모션, 온라인마케팅, 영상제작, 중계, 각종 디자인 등스포츠마케팅 전 분야에 걸쳐 자체 개발, 연구, 제작, 설치까지 One Stop Total Solution을 제시합니다. 연구팀은 “모든 유형의 라이브 스포츠를 보는 것이 사회적 상호 작용을 위한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이는 집단 정체성과 소속감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면서 “이것이 다시 외로움을 완화하고 웰빙 수준을 향상시킨다”고 결론지었다. 라이브 스트리밍을 한단계 더 발전시켜줄 Gallery 활용 방법 3가지에 대해 아래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2018년 VSPN은 대한민국 서울에 최초 전체 인원 중 한국인 90%로 구성된 해외 사무소를 열었다.
이 앱 역시 다운로드 하신 다음 회원 가입하셔서 좋아하는 스포츠 클럽을 선택하시면 해당 팀의 모든 점수와 팀 라인업, 그리고 통계에 대한 정보와 경기 일정 시간에 대한 알림을 수시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ESPN은 현재 스포츠 방송사로 시청자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무료 스포츠 중계 사이트입니다. 평균적으로 미국에서 한 달에 대략 1억 명의 시청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니 아무래도 그러한 호평을 듣게 되었겠죠. GS네오텍(대표 남기정)은 2018 호주오픈을 포함한 다양한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진행한 경험을 기반으로, 자사 CDN 기술을 활용해 올해 각종 국내외 빅 스포츠 이벤트들의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그런 일은 거의 일어나진 않지만, 우리 배후에 뉴텍 사람들이 있는 것을 아는 것이 위안이 됩니다.
또 비장애인보다 신체적 능력이 뛰어난 장애인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패럴림픽을 통해 우리는 학습하고 존중의 의미를 되새긴다. 이러한 스포츠 산업이 유지될 수 있는 것은 스포츠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 노력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한 지역의 경제와 사람들의 가치관에 영향을 주기도 하며, 어떤 이들에게는 인생 전부가 되기도 하는 스포츠를 마케터라는 위치에서 더욱 발전시키고 진화시키고자 한다. HDC-4300은 새로운 4K 이미지 센서와 차세대 방송 표준인 ITU-R BT.2020을 지원하는 프리즘을 탑재해, 보다 넓은 색 영역에서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대학 채용 담당자가 서비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학생 운동 선수가 더 많이 노출됩니다. “우리는 선수가 투구할 때마다 출석할 수 없는 주요 대학 프로그램으로 모집되는 두 명의 야구 선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 경기의 비디오를 보내달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라고 Porter는 설명합니다. “Madden NFL과 같은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처럼, 카메라를 조작하는 느낌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이용하면 액션을 따라갈 수 있는 매우 역동적이고 풍부한 환경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2020년에는 애들레이드(Adelaide)에서 주최하고, 시내 주변에서 수많은 오락 및 액티비티가 열리는 중에 1월 16일부터 시작되는 산토스 투어 다운 언더(Santos Tour Down Under) 사이클링 대회를 기대해도 좋습니다. 그 다음에는, 멜번(Melbourne)에서 열리고 호주에서 가장 큰 여름 파티이며, 1월 20일에서 2월 2일까지 2주간의 격렬한 테니스 경기, 음악 및 축제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호주 오픈(Australian Open)에 참여해 보세요. 이틀 간(2월 17일-18일) 열리는 큰 스케이트보드 대회인 볼-에이-라마(Bowl-A-Rama) 관람을 위해 본다이 비치(Bondi Beach)를 방문하는 것도 좋습니다.
뛰어난 선수를 스타로 개발하는 것은 그 종목을 쉽게 대중들에게 관심 받게 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승부사 온라인은 12월 1일부터12월 31일까지 모든 스포츠 종목의 라이브베팅 배당 업이벤트를 실시한다. 라이브 경기의 배당을 대폭 상승시켜 국내 및 해외 업체들보다 더욱더 높은 배당을제공하며, 승부사 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이다.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큰 화면으로 경기 중계를 시청하기 원하는 고객을 위해 75인치 이상의 대형 TV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 원 캐시백을 지급한다.
미국 메이저리그 구단인 탐파베이 레이스( 스포츠중계 )는 타격 시뮬레이션 시스템 아이큐브(iCube)를 통해 타자들의 실전 감각을 높인다. 시즌 중 한 투수와 맞붙는 횟수가 제한적인 탓에 이 같은 사전 훈련이 도움이 될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 중계에 참여한 VR 전문기업 넥스트브이알(NextVR)은 올해 폭스스포츠(FOX Sports)와 라이브 VR중계방송을 위한 5년 계약을 따내는 등 전 세계 주요 스포츠 방송채널과 협력을 확대하고 있다. 멋진 라이브 콘서트, 최고의 스포츠 경기, 흥겨운 축제, 가족 액티비티 등 두바이에서 매일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가 열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