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타라 리저브 럭셔리 호텔 및 리조트

해외 관광객을 위한 통역 안내, 물품 보관, 휴대폰 충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컨시어지 데스크, 외화 환전 데스크, 외국인 데스크, 텍스리펀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모든 투숙객은 체크인 시 사진이 부착된 유효한 신분증과 신용카드를 제시하셔야 합니다. 모든 별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가능한 경우에 한해 제공되며, 추가 비용이 부과될 수도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Lower East Side에 위치한 이곳은 토요일에 열립니다. 하지만 전 세계 유수의 도시들과 함께 세계 쇼핑 관광지 12위 안에 든 점만으로도 고무적이다. 특히 주말 및 공휴일, 봄(4~5월) 가을(9~11월) 성수기에는 예약이 조기마감 되오니 이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설 진행 시 발생하는 안전사고에 대해서 서울도보해설관광 사무국과 서울문화관광해설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Booking.com은 미국 센터를 비롯, 전 세계 10개국에 고객 센터를 갖추고 있어 24시간 고객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전용 욕실, 평면 TV, 각종 시설이 구비된 주방,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방콕에는 힙한 인터내셔널 및 아시아 패션 브랜드 매장을 갖춘 놀랍도록 다양한 쇼핑몰과 로컬 마켓이 있습니다. 좀 더 작은 규모이지만 실속있는 상점들이 모여있어 알찬 플리 마켓입니다.
콕 시내 중심지에 자리잡은 그랜드 호텔 포인트 라차담리에서는 편리하게 대중 교통을 이용하여 방콕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호텔 주변에는 미술, 쇼핑, 고급 요리, 시장, 거리 음식, 엔터테인먼트 및 관광 명소를 비롯한 여러 흥미진진한 장소가 있습니다. 또한, 놓칠 수 없는 찬스, 연중 2월과7월에 두 번 개최되는 창고 대 개방 세일은 최고로 트렌디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더 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숙소를 더 쉽게 비교하실 수 있도록, 모든 이용후기 평점은 Booking.com의 평점 척도를 기준으로 환산하여 보여드립니다. 예약 완료 후 전화번호, 주소 등 모든 숙소 상세 정보는 예약 확인서 및 나의 계정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AIRA HOTEL 웹사이트에서 직접 숙박을 예약하시면 가장 좋은 가격, 독점적인 요금 ㅖ택, 그리고 게스트 여러분을 위한 다양한 특전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테이션 사이트 특별함 그 자체인 특급 브랜드명이 즐비한 이곳에서의 쇼핑은 하나의 경험이라 할 만합니다.